2013년 5월 21일 화요일

너희들 절대 '문명'이라는 게임 하지 마.




이 게임 진짜 여러가지 의미로 잘못됐어.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그 자식이 나한테 문명이라는 게임을 보내주길래 한마디 했지. '이 쓰레기는 뭐야?' 근데 그 자식이 웃으면서 '걍 해 그리고 내일 스케쥴 없는지 확인해'그래서 난 또 이상한 야겜이나 그런 쓰레긴줄 알았는데, 어쨌거나 그래서 문명을 하는데,

Yoo- What the Fuck! 

그리고 계속 하다 보니까 

Yoooooo 

그리고 망할 중세시대로 들어가보니까,

Yoooooooooooooooooo!!! 

나는 시계를 존나 의심했어. 말하자면 타임머신을 타고 시공간 도약을 한 거 같아. 그런데... 그만 둘 수가 없잖아! 그 다음엔 맵을 크게 해봤는데 이번에는 다른 애들이 생겼잖아?! 그리고는 왠 애들이 동맹을 걸더니 

Yoooooooooooooooooooooooooooo!!!!!!

그리고는 같이 다른 문명을 공략하면서 

Yoooooooooooo@#$%@#^$#@$%@#$%!!!!!!!!!!!!!!!!!!!!!!!!! 

나는 평화적으로 게임하고 싶었는데 얘들은 세계정복을 하고 싶어했달까? 진짜 별의별 애들이 있어서 무서웠어. 게임을 도중에 멈출 수가 없었어! 씨발 계속하고 있잖아!;?!:!!!??!?!그리고 나는 좀 더 큰 맵을 해봤어, 12명. 12명이나 있잖아! 12! 12!!!!!!!!!!!!!!!!!! 12명이나 있잖아! 12!!!!!!!!!!!!!

게다가 그 중 하나는 이름이 비스마르크야! 비스마르크라고 그 망할 이름이! 맙소사 나는 취직을 못할거야. 난 이미 시드마이어한테 영혼을 팔았어 그러니까 이 말만 할게. 절대로 문명 하지마 절대로! 타임머신 같아! 니들 내 말 잘 새겨들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