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7 SMG
제조사 : 아카데미 과학
장탄수 : ★★★★
집탄력 : ★☆
연사력 : ★★★★★
기동성 : ★★★
확장성 : ★★★★
가격 -
14세용 : 39000\ -> 31200\
아카데미가 흔히 만드는 가벼운 세미 SMG의 가장 최신판이다. 지금까지 마이크로우지나 TMP에서는 볼 수 없었던 RIS가 특징. 20mm 피카티니 레일에 대응하는 주변기기라면 무엇이든지 장착할 수 있다. 사실 집탄성이 별 의미가 없어서 도트사이트나 스코프사이트를 달아도 쓸모가 없는 이런 단순무식한 SMG에서 피카티니 레일이 얼마나 의미가 있나 싶지만 조준을 더 단순히 할 수 있는 레이저 포인터나 슈어파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RIS는 다른 SMG에 없는 확장성이 쏠쏠한 재미로 느껴지기에 충분하다. 아카데미 세미 전동 SMG 라인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높지만 그러한 가격 값은 충분히 해내는 재미있는 SMG이다.

MINI UZI
제조사 : 아카데미 과학
장탄수 : ★★★★☆
집탄력 : ★☆
연사력 : ★★★★★
기동성 : ★★★
확장성 : ☆
가격 -
14세용 : 29000\ -> 23200\
단순히 BB를 왕창 쏟아놓고 산화하거나 도망간다는 SMG의 원칙에 가장 충실히 맞춰 출시된 아카데미 SMG 애초에 이스라엘 IMI 사에서 실총을 만들었을 때도 기관권총의 연장선상 개념에서 만들었으니까. 딱히 뭐 설명할 것도 없는 가장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SMG 모델이다. 코킹 게임에서도 탄창수를 제한할 경우 이 SMG도 게임 참여가 가능하지만 그만큼이나 사거리라는 개념이... 방 안에서 마주보고 쏴도 반은 안 맞을 정도로 정말 죽어도 안 맞아서 그 멍청한 집탄성 때문에 코킹 참가가 가능한 정도. 애초에 지근거리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압도적인 화력을 쏟아놓고 도망가는 용도로 쓰는 무기니까 거기에 충실한 가격대비 화력값을 하는 총기. 다른 이 저가형 SMG들이 다 그렇긴 하지만 집탄성은 정말 기대하지 말자. 더구나 견착도 불가능하고 정조준도 어려우니 제대로 조준해서 맞을 가능성은 한없이 0으로 수렴한다.

TMP
제조사 : 아카데미 과학
장탄수 : ★★★★
집탄력 : ★
연사력 : ★★★★★
기동성 : ★★★
확장성 : ☆
가격 -
14세용 : 29000\ -> 23200\
카운터 스트라이크에서 나왔던 그 '뾱뾱이' 라고 하면 누구나 다 아는 유명한 총. 기본적인 베이스는 우지와 거의 동일하여 견착조준이 불가능하다는 점은 우지와 동일하지만 총신 아래 잡아줄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좀 더 안정스러운 사격이 가능하다. 어차피 집탄성을 보지 않는다고 해도 유사시 지근거리 단판승부 상황이면 항상 없는것보다는 나은 상황이 나을때도 있으니까. 우지와 마찬가지로 레일같은 것은 없어 확장성은 아예 상정하지 않는 편이 좋다. 어차피 이런 초지근거리 화력전용 SMG에서 집탄성 기대하는것부터가 병맛.
댓글 없음:
댓글 쓰기